바로가기 메뉴
콘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이용안내

홈페이지알림 보기 표 입니다.
기아대책 홈페이지 최적화를 위한 참고사항

2016.05.13

안녕하세요. 기아대책 입니다. 

기아대책 홈페이지는 windows7, windows8 / Internet Explorer 9 이상 및 Chrome 에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IE 버전이 9 이하인 경우, 글자 및 이미지가 깨지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IE 9이상으로 변경하시거나 [호환성 보기]를 이용하시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Internet Explorer 업그레이드 방법

IE 최신버전 다운로드 받기

2. 호환성보기 방법

인터넷 도구 > 호환성보기 설정 > 이 웹 사이트 추가 (kfhi.or.kr)




** 그 외 오류 발생시, 참고하세요!


1. 결제를 위한 NHN KCP 플러그인을 설치했는데도 되지 않아요.

익스플로러 상단의 노란 ACTIVE-X 컨트롤을 이용하시거나, 수동 파일을 이용하여 NHN KCP 플러그인을 설치해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기존 파일을 지우고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설치 방법안내




2. 플러그인이 정상적으로 설치됐지만, 오류가 나요.

NHN KCP 결제창을 호출하지 못한 경우, 아래 설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CP플러그인 실행 오류 안내



3. 후원신청/회원가입시 너무 느리거나, 응답하지 않아요.

기아대책 후원자를 위한 각종 발송 서비스 제공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불안정해질 수 있습니다. 기아대책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로 회원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이러한 경우, 1~2시간 뒤에 다시 한 번 접속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신청 문의 : 02-544-9544

※ 본인인증 도중 오류 문의 : 나이스평가정보 IDCHECK 주간 02)2122-4568 야간 02)2122-4216

※ 결제 진행시 오류 문의 : NHN KCP 1577-303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