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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년 저소득층 주거안정 지원사업 및 공공시설 개보수 입찰공고 (연장)

2017.11.07

제목없음

2017년 저소득층 주거안정 지원사업 및 공공시설 개보수 입찰공고

    

1. 입찰내용

. 입찰건명 : 2017년 저소득층 주거안정 지원사업 및 공공시설 개보수

. 입찰내용 : 주거환경개보수 12가구 / 공공시설 개보수 2

. 접수마감 :

     1) 기존 :  20171115일 

    2) 연장 : 2017년 11월 17일(우편,E-MAIL(PDF파일))접수.  마감일까지 등기소인에 한함

. 접수장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59다길 109(염창동) 3층 사회공헌팀

. 입찰일시 : 비공개(응찰자 개별통보)

. 공사기한 : 2017.11 ~ 2018.02 (계약 후 조정가능)

 

2. 입찰진행

. 입찰방법 : 공고를 통한 일반경쟁 입찰 및 전문가 평가 후 선정

. 입찰방식 : 직접입찰

. 선정방법 : (기아대책)서류심사 우선협상자 선정(제안서 평가/협상 후 계약)

. 추진일정

입찰공고 : 20171107()

접수마감 : 20171117일(금)

심사 : 20171121일 

업체선정 발표 : 20171123(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심사대상 및 합격자 발표 개별연락

# 상기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일반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자

. 입찰신청 마감일기준 등기소인에 한해 기아대책에 입찰서류를 제출 한 업체

. 입찰등록 업체 대상으로 내부 적격심사 계약 심의를 거칠 예정임

. 입찰공고에 기재된 스틸하우스 관련 사항을 준수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지방계약법 시행령15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

 

5. 신청서류

NO

서 류 목 록

비 고

1

입찰참가 신청서(인감날인) 1

첨부 [서식1]

2

가격 입찰서 (세부 견적서 포함)

첨부 [서식2]

3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

첨부 [서식3]

4

제안업체 주요사업 실적(관련 사업에 한함) 1

첨부 [서식4]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개인일 경우에 한함)

법인등기부등본 1, 법인인감증명서 1(법인일 경우에 한함)

첨부 [서식5]

6

사업제안서 (디자인/추진일정/안전관리 등)

자유형식

7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인감날인) 1

 

[낙찰 후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유의 및 서약서 1

2. 시국세 완납증명서(최근 1개월 내 발급) 1

3.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 증권의 계약명은 입찰공고의 입찰건명과 동일하게 기재함

- 보증기간 : 초일 - 입찰서 제출 마감 이전일 것

- 만료일 : 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날부터 60일 이후일 것

       

6. 낙찰자 결정방법

. 전체 배점을 100점으로 하여 디자인, 가격, 지역적 운영성 등을 고려하여 선정

  . 낙찰자 선정방법 : 평가심사위원회 심사 후 우선협상대상자 선정한다.

  다.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선정한다.

   평가 결과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결과통보

. 결과 통보 예정일 : 20171123(낙찰자 개별통보)

. 심사와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 제안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는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한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취소한다.

    

9. 하자보수

하자보수 기간은 계약서에 의하되 공사 완료 후 보수한 부분이 재하자 발생 시 조치 완료일로부터 다시 1년으로 한다.

 

10. 유의사항

. 입찰서에 기록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다.

. 실무공사 진행 시 해당 수혜가정의 정확한 설계도 및 현장상황을 고려하여 공사를 수행토록 한다.

. 필요 경우에 후원사의 제품을 사용해야 될 수도 있다. (단열, 창호 등)

. 기아대책과 상호협의 하여 수행토록 한다.

. 입찰자는 본 입찰과 관련된 내용 중 표현에 불일치하고 불명확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서 마감전일까지 서면 질의하여 명확한 공사방법 및 한계를

      제시 받아야 한다. , 기아대책이 문의사항 검토 결과 수정 및 보완할 사항이 아니라고 판단될 시는 질의한 입찰자에게만 회신할 수 있다.

. 입찰 견적기간 중 기아대책 직접방문을 통한 구두 문의 등은 금지하며, 상기 항의 문의절차 이외의 전화 등 유선 상으로 문의한 사항에 대하여는 기아대책

     책임의 한계에 속하지 않으며, 추후 이를 사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문의사항이 없을 시는 기아대책의 입찰유의서, 사업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한 것으로 판단하며, 입찰자 및 낙찰자는 차후 이에 대한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단열공사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하여 공사 전후의 온도변화를 측정한다. (피드백 용)

    

11. 서류 제출방법

우편, E-MAIL(PDF파일첨부)을 통한 제출

    

12.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입찰참가 유의 및 서약서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 입찰등록 서류는 우편접수만 가능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13. 문의 및 접수

주 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59다길 109(염창동) 3층 사회공헌협력 2

담당자 : 김태연 간사 070-7556-0692(대전충남본부) / E-mail : agape1205@kfhi.or.kr

 

# 붙임: 공고문, 제안서 각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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